12 |
[배송] 배송완료라고 나와있어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됩니다.
|
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명함통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 명함통 고객센터 : 02-2279-5904
|
|
11 |
[디자인/제작] 인쇄 후 오타는 어떻게 하나요?
|
저희 명함통에서는 원칙적으로 고객님의 시안 확정단계를 거치지 않고는 인쇄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시안확인"에 시안을 올려드리는 목적은 디자인 확인 및 오타 확인에 있습니다.
시안확정 전에 정확한 교정을 부탁드리며
시안확정 이후의 오타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책임이시므로,
인쇄 후 오타에 대한 인쇄는 고객님께서 재인쇄 접수(비용부담)를 해주셔야 합니다.
명함통 고객센터 02-2279-5904
|
|
10 |
[통머니/포인트] 할인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할 수가 없어요!
|
고객님께서 가지고 있는 쿠폰종류와 유효기간과 할인 받을수있는 상한 금액을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없는데도 사용이 안된다면 고객센터(02-2279-590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주의사항> 1) 쿠폰 혹은 포인트 중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쿠폰 사용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쿠폰 제외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경우 해당상품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 또는 포인트는 환원됩니다.
7) 전상품 할인쿠폰중 일정비율(%) 할인쿠폰의 경우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 입니다.
|
|
9 |
[통머니/포인트] 주문을 하려는데 쿠폰이 없다고 나와요
|
로그인> [마이페이지]>[쿠폰관리] 에서 발급된 쿠폰을 확인해 주세요.
<쿠폰이 있는데도 사용이 되지 않으실 경우>
① 쿠폰 적용가능한 금액인지 확인해주세요.
(장바구니 쿠폰의 경우 사용 제한금액이 있으며, 해당금액 미만인 경우 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②쿠폰 상세내용은 [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나
사용기한이 완료된 경우에는 쿠폰이 자동소멸 되므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쿠폰관리 바로가기 >
|
|
8 |
[통머니/포인트] 쿠폰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쿠폰은 결제페이지에서 '쿠폰/포인트 선택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쿠폰중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 보여지게 됩니다.
(장바구니에 해당 상품이 담겨있으며,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 쿠폰이 보여집니다)
그중에서 사용을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을 누르시면 사용됩니다.
<사용 주의사항>
1) 쿠폰 혹은 포인트 중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쿠폰 사용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쿠폰 제외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경우 해당상품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 또는 포인트는 환원됩니다.
7) 전상품 할인쿠폰중 일정비율(%) 할인쿠폰의 경우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 입니다.
|
|
7 |
[통머니/포인트]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한 경우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
6 |
[통머니/포인트] 쿠폰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
쿠폰은 각종 이벤트진행시 발급되어지고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모든 고객님 or 일정 기준 해당 고객님께 쿠폰이 발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사용 주의사항> 1) 쿠폰 혹은 포인트 중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쿠폰 사용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쿠폰 제외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경우 해당상품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주문 취소 시, 사용했던 쿠폰 또는 포인트는 환원됩니다.
7) 전상품 할인쿠폰중 일정비율(%) 할인쿠폰의 경우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 입니다.
|
|
5 |
[통머니/포인트]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포인트는 상품구매시 적립되는 일종의 적립금이며
배송완료시 적립됩니다.
1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주문시 원하시는 포인트 금액을 적으신 후 [포인트 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금액만 결제가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 소멸안내]
① 상품 구매시 포인트로 결제 하실 경우 소멸됩니다. (우선 적립된 포인트가 먼저 사용됩니다) ② 적립 시점으로 부터 2년간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조회 바로가기 >
|
|
4 |
[주문/결제] 카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
|
2004년부터 개정된 부가세법 제 57조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카드결제시)를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관계법령 :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 57조 제 2항 제 80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 32조의 2제 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 2003.12.30
|
|
3 |
[주문/결제] 왜 부가가치세를 내야하나요?
|
부가가치세(VAT)는 국세(國稅)/보통세(普通稅)/간접세(間接稅)에 속합니다 (국세기본법 제 2조)
그리고 부가가치세는 모든 재화 또는 용역의 소비행위에 대해 부과되는 일반소비세입니다. 사업자는 물건값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팔기 때문에 실지세금은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며,
사업자는 소비자가 부담한 세금을 잠시 보관했다가 국가에 내기 때문에 간접세로 분류됩니다. 모든 상거래에 있어 기업은 투명한 조세 납부의 의무가 있으며,
명함통은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모든 제품에 부가세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
|
2 |
[주문/결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시 신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중이 아닌경우,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세금계산서를 바로 신청하실 수 없사오니,
고객문의 게시판 혹은 전화상담(02-2279-5904)을 이용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이후에 이메일로 발행해드립니다.(전자세금계산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전표를 인쇄하여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 1:1Q&A 게시판 을 이용하시면 확인후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
1 |
[주문/결제] 추가결제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추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회원/비회원 가능) 하신 후
사이트 우측의 상단의 "추가결제"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 대한 추가결제버튼을 클릭하시면 새 창이 뜨면서 카드결제/무통장입금 으로 추가 결제 사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결제를 선택하시면 결제사항이 진행됩니다.
추가결제 바로가기 >
|
|